1883 MAISON ROUTIN

PURITY 

 1883의 시럽은 오로지 알프스지역에서만 제조 됩니다. 타사의 공장이 각 대륙에 분포 되어 있는것과는 달리 1883은 오직 알프스지역의 청정수로만 제조됩니다. 


 AUTHENTIC  

1883의 연구원들은 원재료 맛을 담아내는 기술을 중점적으로 연구하며 오랜시간의 know how를 토대로 제품을 개발합니다. 


 SELECTION 

사용되는 원료들은 항상 최고를 고집하여 제품에 담아냅니다. 


 INTENSITY 

 아로마와 당도의 balance를 최상의 비율로 조율하여 장시간 개봉이 되어있어도 타사의 비해 향이 강하고 길게 유지됩니다.

 

History

1883년

1883의 역사는 시럽이 아닌 주류로서 출발 하였습니다 그 시작은, 창립자 philibert Routin이 1883년도에 알프스의 35가지 원료를 사용하여 vermouth Routin을 만들었고 샹베리 지역에 공급하여 유명세를 탔습니다. 


 1950년

1950년도 알프스지역에 스키장 붐이 일어나게 됩니다. 관광객이 늘어나며 현지 bar의 인기제품이었던 Routin의 제품들 까지도 조명을 받게 됩니다. 당시 philibert Routin의 제품을 맛 본 사람들은 이를 섬세한 예술이라고 호평 하였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philibert Routin 시럽의 규모가 커진건 미국 시장 조사로 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미국의 bartender와 barista 들은 유럽과는 다른 트렌드를 가지고 있었으며 루틴사는 미국 현지 사정에 맞춰 지금의 바닐라 헤이즐넛 및 과일류의 시럽을 개발 하였습니다. 이를 개발하기 위해 유럽 최초로 맛과 향을 연구하는 연구소를 구축하게 됩니다. 


Now

 2013년을 기점으로 1883은 130주년이 되었고 시럽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2017년 현재 90가지 이상의 시럽 flavor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지속적으로 연구와 개발을 끊임없이 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flavor를 출시하여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기업이되려 노력합니다.

1883 FRANCE

1883 FRANCE